본문 바로가기

가전

lg 올레드 에보 OLED evo TV 42인치 OLED42C3KNA 최저가

화질은 역시 oled 상위급인거 다들 알테고...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주로 영화를 자주 보는데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화질 사운드 최고입니다. 화사하고 선명하고 색감과 화질이 아주그냥 입이 다물어 지지가 않네요

 

그리고 C3은 23년형 모델이고요, KNA는 HDMI4개 USB3개로 외부입력 단자를 많이달려 나온 모델입니다. 그러면서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아주 만족스럽게 느껴졌네요. 만약 모니터겸용이나 게임, 즉 외부입력이 많다면 단자갯수가 많은것이 아무래도 유리할수 있는 부분이겠습니다.

스마트 기능

 

참고로,

  • OLED42C3ENA 는 HDMI3개 USB2개이며,
  • OLED42C3KNA 는 HDMI4개 USB3개입니다.

입력단자 이것밖에 차이가 없는듯한데,

만약 자신이 입력단자 갯수가 특별히 상관이 없겠다면,

그냥, 금액비교후 더 저렴한걸로 가면될거같네요.

 

이렇게 좋은 가격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에보 모델을 마련할수 있는게 너무 좋네요. 주사율도 120hz라 게임겸용으로도 유명한 제품인데, 암부 표현이 정말 뛰어나고 짙은 색감표현또한 정말 고급스럽습니다.검정색부분이 지금까지 티비와는 다르게 막눈인 제가봐도 좋다는게 확 와닿을 정도네요.

 

금액 확인해보고 고민할 필요없습니다. 나역시 가격이 정말 괜찮아서 샀는데 나중에 비교해보니 엄청 저렴하게 득템한거였음!

 

<최저가/ENA>

 

LG전자 4K UHD OLED evo TV

COUPANG

www.coupang.com

 

<최저가/KNA>

 

LG전자 올레드 evo TV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특장점!

  • 검증된 기술과 완성도로 10년앞선 올레드 리더쉽
  • 선명하게 새롭게 진화한 차원이 다른화질
  • 최적의 화질과 사운드향상 6세대 인공지능알파9
  • webOS 23으로 취향에따라 개인맞춤tv

올레드에 최적화된 인공지능 프로세서

백만개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학습한 인공지능 프로세서가 딥러닝으로 화질의 레벨을 분류하고 영상을 세분화해 더좋은 화질로 만들어줍니다.

 

 

 

 

 

제휴마케팅커미션이지급될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