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

초강력 카본 열선 오방난로 발터치식 안전한 5방향 사무실 전기 스토브

카본난로 찾아보던중 발견하였습니다. 23년 2세대 나노카본램프 채용과 디자인도 내열스틸 채용으로 이쁘면서 안전해보이고 발터치도 가능하며 무엇보다 5방향 난로들은 소비전력이 높아서 전기세가 걱정이였는데 이건 단면당 400w라 전기효율도 좋아서, 무엇보다 필요에 따라서 한쪽면만 켜놔도 되고 그러면 전기세도 아끼면서 사용할수 있기에 아주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다가왔네요.

전면 온.

 

아무거나 사다가는 난방비 폭탄맞을수 있기에 정말 신중하게 골랐는데, 후기가 너무좋아서 반신의반의 했는데, 직접 써보니 방전체가 훈훈하고 금방 따뜻해지니 진짜 최고네요. 큰평수에서도 요거 한대 놓으면 서늘한 온기를 커버할수있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저의 선택이 굉장히 옳았다는것을 느끼게 해주면서 뿌듯하네요.

 

아직도 석영관 쓰는사람들이 있던데? 카본발열체가 자동차나 항공기에도 쓰이는 재료로 기본적으로 비싼 소재입니다. 고가에 제품에 쓰이는것인 만큼 그만큼 안전하고 효율도 좋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이정도 금액대면 아주 합리적으로 느껴지고, 난로를 딱 켜는순간 따뜻함이 느껴지고 너무 마음에 듭니다. 진짜 5분만 틀어놔도 냉기가 금방 사라지고 따땃하네요.

 

참고로, 한면이 400w이니, 다섯면이면 2000w 입니다.

춥다고 막틀면 전기세 폭탄맞을수 있어요ㅠ

그렇게 추운날이 아닐때는 1~3면까지만 써서, 전기효율 봐가면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그러니 다른 제품을 사더라도, 이제품처럼 한면한면 전원을 온/오프 할수있는 기능이 있는걸로 사는게 전기효율을 줄이는데 좋습니다.

 

<최저가>

 

초강력 카본 열선 오방난로 발터치식 안전한 5방향 사무실 전기 스토브

COUPANG

www.coupang.com

 

 

추천 오방난로 주요특징!

  • 나노카본 2023년 2세대 발열램프
  • 유해물질 발생이 없으며 일산화탄소로부터 안전합니다.
  • 자사 내열스틸소재를 사용했습니다,
  • ABS장착, 넘어지는 순간 자동 전원차단
  • 발터치 한번으로 온/오프
  • 대류,복사,전도 3가지 원리를 통해 방의 온도를 올려줍니다.
  • 단면 400w, 경제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효율적인 5방향 난로

 

 

 

 

 

 

제휴활동으로일정커미션이지급될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