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

엘지 UHD 75인치 TV 75UQ8300QNA 최저가

티비를 하루종일 시청하는게 아니고 퇴근하고 가끔 영화나 드라마 보는게 다라서 굳이 비싸고 좋은 사양보단 가성비로 하자는 마음으로 골랐는데 역시 티비는 엘지였네요. 전력효율 1등급 모델이고 스마트기능까지 가능한 스마트티비라서 기능도 생각보다 많아서 좋네요. 원하는 날짜에 딱 배송설치 잘받았고 위치도 잘잡아주고 설치와 서비스는 역시나 대기업이라 할만큼 꼼꼼하고 완벽했네요.

3면 시네마

 

다양한 후기들을 살펴보면서 동급제품 비교 엘지티비가 성능면에서 훨씬 좋다는게 느껴졌고 더불어 가격까지 이만하면 너무 좋은조건이라 생각되었네요. 현재 가격도 더 다운되어 정말 저렴한 금액대입니다. 당연 영상화질은 지연이나 깨짐 번짐 같은거 전혀없고 매우 선명하게 잘나오네요. 아직까진 단점이 보이지 않기에 오래 잘 사용했으면 좋겠고 한 5년 이상 사용하다 uhd랑 4k화질등 방송국 화질송출이 더 좋아지면 그때 업그레이드해줄 생각이네요.ㅋ

 

화면이 밝아서 그런지 확실히 동급비교 화질이 좋다는 느낌이 드네요. 패널 ips, 화면종류 led, 재생빈도 60hz, 5세대 인공지능 알파, 새로워진 스마트 기능 등 기본기부터 탄탄합니다.

 

<최저가>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75UQ8300QNA 특징!

디스플레이 189cm(약 75인치) / LED / 4k / 60Hz / 백라이트 / 광시야각
화질 5세대 인공지능 알파5 / 4k 업스케일링 / 인공지능밝기조정 / HDR10 / HLG / 필름메이커모드
사운드 20w(2.0ch) / 사운드(5.1) / 소리크기자동맞춤 / 인공지능사운드프로 / 인공지능공간인식사운드+ / 블루틋서라운드레디 / 클리어보이스
스마트 webOS22 / ThinQ홈보드 / 음성인식,구글어시스턴트 / Apple AirPlay2 Homekit 연동
부가 셰어링탭 / 스크린 / 스포츠 / 맞춤검색 / 웹브라우저 / 엘지채널 / 모바일화면공유 / 블루투스 / 와이파이
게이밍 ALLM / 맞춤기능 / 다크룸 / 게이밍보드 / 게임모드

 

 

 

 

 

제휴활동을통해일정커미션이제공될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