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

삼성 냉장고 3도어 RS84B5041WW 푸드쇼케이스 화이트 최저가

양문형이지만 푸드쇼케이스까지 포함하면 총 3도어 모델입니다. 용량도 크고 색상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백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가성비가 상당히 만족스러운 냉장고라고 생각되네요. 이 가격에 이정도로된거 사기 쉽지않은데 득템이라 생각되네요.

옆면까지 올 흰색으로 깔끔

 

배송빠르고 용량넉넉하고 조용조용하네요. 냉장고 800리터 용량 넘는거, 색상도 흰색으로 찾는다면 강추입니다. 내구성은 어떨지 좀더 사용해봐야 할듯하지만, 이만한 가격이면 글쎄요 부족함있어도 충분히 수용가능할거 같네요. 저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나중에 부모님댁에서도 하나 놔들릴까 생각중이네요.

 

야채칸박스까지 여유가 있는게 넉넉하네요, 냉장칸 만큼은 진짜 여유가 넘치고 냉동고도 크게 불편한거 없습니다. 기대한것보다 더 좋고요 깨끗하고 가격도 착하고 화이트로 골랐는데 이제품은 옆면까지 전체 올 화이트라 더욱 깔끔하고 이뻐보인답니다.(어떤건 앞면은 흰색인데 옆면은 검정색인것도 있음)

 

아무튼 올화이트에 용량 800에다 에너지소비 효율도 좋고, 가격은 100만원도 안하는, 저렴하면서 이쁜거 찾는다면 고민할거없이 원츄~

 

<최저가>

 

냉장고 RS84B5041WW 846리터 푸드쇼케이스 메탈쿨링 스노우화이트 공식인증점

-45% 979,000원, 무료배송. 리뷰 5.0점, 151개

ohou.se

 

 

주요특징!

  • 자주꺼내어 먹게되는 식재료같은경우 쇼케이스에 보관하면 냉기손실도 줄이고 꺼내기도 편하고 효율성이 좋답니다.
  • 트렌디한 메탈도어가 차가운냉기를 꽉 잡아주어 내부온도 상승을 막아줍니다.
  • 미세한 온도변화를 최소화시켜 시간이 지나도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합니다.
  • 심플한 외관에 3개의 문으로 실용성까지 더한 플랫 도어 스타일입니다.
  • 스마트앱 싱스 홈케어 모니터링 가능합니다.
  • 공기순환 탈취로 냄새없이 보관이 가능합니다.
  • 인버터 컴프레서로 에너지 효율을 높였습니다.
  • 모터는 평생보증으로 기한업이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사양!

크기(mm) 912*1780*915
무게 123kg
용량(L) 전체 846 / 냉장실 526 / 냉동실 320
소비효율등급 2등급
컴프레서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
냉매 R600a
냉각방식 더블냉각
탈취기 솔라파워탈취기
디스플레이타입 히든디스플레이
제빙기 아이스 트레이
도어 색상 스노우 화이트(메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