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

LG 디오스 노크온 T873MEE312 오브제 베이지 최저가

색상 베이지톤의 총 4도어 노크온 냉장고 입니다.

화이트보다 베이지가 더 맘에 들어요~, 그리고 매직스페이스 없는 에너지 효율 2등급짜리이고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최저가 모델이에요. 매직스페이스 있으면 가격이 훨씬 올라가는데 저는 4도어라 굳이 없어도 되네요. 정말 싸게 마련했습니다. 

 

나는 굳이 매직스페이스 없어도 되고 4도어짜리로 할려고했는데, 둘러보다 4도어중에 문짝 하나가 노크온이면 더 이쁠거 같아서 이걸로 했는데 대만족! 솔직히 노크온기능은 매직스페이스 있는게 더 효율적으로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저렴하게 없는걸로 살지, 아니면 좀더 주고 있는걸로 살지 고려해보면 좋을거 같네요.

 

똑똑 노크하면 내부가 환히 보여서 좋긴한데 생각보다 막상 잘 쓰지는 않음ㅋ 그래도 디자인도 이쁘고 한번씩 톡톡해서 안에 봐주면 뭔가 뿌듯하고 안정감이 듬ㅋ

 

배송 빠르게 잘 받았고, 역시 lg답게 서비스도 좋았고 친절하게 신속하게 설치를 잘해 주셨네요. 바닥 스크래치 걱정된다고 하니 담요로 안전하게 잘 이동시켜 설치해주시고 정말 서비스가 남달랐습니다. 역시 대기업답게 소통도 잘되고 신경을 많이 써준다는게 느껴지네요. 아무튼 실물로 보니 생각보다 커서 놀랐고 깔끔 해서 좋아요. 진짜 너무 이쁘고 작동 잘되네요.

왼쪽문이 순식간에 닫혀서 가끔씩 놀라긴하지만 이만한 가격에 최곱니다.ㅋ

 

 

[오늘의딜]LG 디오스 노크온 오브제컬렉션 T873MEE312

-39% 1,699,000원, 무료배송. 리뷰 4.9점, 834개

ohou.se

 

 

lg 노크온 냉장고 특징!

  1. 인테리어는 역시나 이쁜 오브제 컬렉션으로~
  2. 노크하면 문열지 않아도 안을 훤히 보여주는 기능이 있다.
  3. 사용패턴에 맞춰서 생각하고 움직여 준다는 인공지능 냉기케어시스템까지 갖추었다
  4. 실용적이고 넉넉한 그리고 편리하고 효율적인 사용성까지 갖추었다.

 

T873MEE312 주요기능!

대용량 바스켓 O
신선야채실 O
신선플러스 트레이 O
리니어 컴프레서 5세대
아이스메이커 트레이
TOP LED O
스마트 진단 O
와이파이 O
문열림 각도 135도 (냉장칸 기준)